라임노트에 대해서..

Pineapple Office Staff
Administrator
안녕하세요. 라임노트 개발한 Yub입니다.

라임노트가 2015년쯤 만들었으니, 개발된지 벌써 6년이 넘었갔네요.
사실 서버 및 도메인비용이 들어서 닫을까 했는데,
사용자 통계를 보니 주기적으로 이용하시는분들이 계셔서,
남겨두자 했던게 이렇게 오래 유지 되었네요.

그래서 최근에 다시한번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고민하다가
더 유지 하자고 생각 해고, 만든지 오래 되고 기능도 너무 오래전 만든거라
많이 불편한거 같아(특히, 모바일로 할때 엄청 불편하네요.)

리뉴얼을 한번 하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실제 이용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받고 취합해서
제가 개발 가능한 영역은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기능을 넣으려고 합니다.

아마 대기업? 사이트나 앱처럼 으리으리 하게는 힘들거에요 ^^;
현재 생각중인것은 검색하고 리스트 볼때 클릭 페이지이동이 아닌 스크롤 내리면 자동으로
다음 목록 보여주는 무한스크롤링 기능 같은것을 추가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시판은 무료 오픈 포럼 기능 사용하는 거라 글 쓸때 로그인이 필수로 필요하네요.
페이지 메인 상단에도 적어놓았지만, 따로 가입이 부담 스러우실 거 같아서
공용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계정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id: pineapple.project.guest@gmail.com
pw: UserPw500

위 공용 계정으로 접속해서 글을 남겨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긴글 읽으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 라임노트에 대해서..

Jugemu
안녕하세요 ! 요즘 라임노트 잘 쓰고 있고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 하나 있는데 혹시 라임 검색할때 가나다순으로 말고 사용 빈도로 필터링 옵션 추가해주실 수 있나요? 예를 들면 사과, 김치, 병, 핸드폰, 이런 흔한 단어 먼저 보이게 하는 기능 말이에요.

Re: 라임노트에 대해서..

유저
어떤 분들이 어떤 목적으로 이 웹사이트를 이용하시는 지 모르지만 마케팅 일을 하는 저로서는 여러가지 슬로건이나 캡션 등을 만들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단순하고 직관적인 기능을 편리하게 무료 배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 라임노트에 대해서..

유저
페이지가 많을 때, 가나다 순으로 쭉 나오는 바람에 어떤 단어들이 있는지 전체적으로 파악하고 싶어도
ㄱ로 시작하는 잘 쓰이지 않는 단어들을 몇 페이지씩 넘기며 봐야하는 상황이 생겨요.
가나다 순으로 볼 경우 첫 글자 초성별로 카테고리가 나뉘게 하거나, 원하는 페이지로 바로 넘어갈 수 있게 하거나, 사람들에게 잘 쓰이는 단어 위주로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수업 때문에 랩을 만들어야 할 일이 생겼는데 잘 쓰고 있습니다!

Re: 라임노트에 대해서..

유저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 라임노트에 대해서..

라임노트짱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건강 잘 챙기세요!

Re: 라임노트에 대해서..

유저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유용한 툴을 만들어 주신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고 안녕하세요!